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를 다른 블로그보다 높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오렌지피클백목련 2020. 6. 2. 12:58

본문


블로그를 다른 블로그보다 높이십시오.




블로그는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방법이지만, 또한 매우 재미있을 수도 있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과 제안은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거나 기존 블로그를 개선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계속 읽어봐!



당신의 틈새에 있는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다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에 새로운 방문자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구글 리더는 흥미롭지만 관련된 다른 블로그를 구성하고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체크아웃하고, 대화에 추가할 것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라.




절대 어떤 것을 베끼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표절은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지는 것이고, 만약 당신이 이런 일을 한다면, 당신 자신을 위해 세우려고 하는 어떤 명성도 잃게 될 것이다.


프로페셔널할 필요는 없고, 주제에 대한 열정만 있으면 양질의 블로그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위해 손님을 초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손님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언제든지 유용할 수 있다.


좋은 관계는 유용할 수 있으니, 그들을 당연하게 여기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홍보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당신이 게스트 블로그를 허락한 사람은 당신을 돕기 위해 기꺼이 무언가를 할 것이다.




독자 피드백을 읽고 중립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그것에 응답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감정적으로 다가가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주제에 대해서든 게시물을 비판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건설적인 비판을 사용하라.


부정적인 댓글에 대해 공손한 답변을 올리고 뒤로 미루어라.


독자들에게 독자들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신경쓰는 성숙한 개인이라는 인상을 심어주어, 모든 사이트 방문자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인내심을 가지면 결국 독자층이 저절로 커질 것이다.


모두가 충실한 독자층을 형성하려면 시간이 좀 걸린다.


또한, 블로그를 구축하기 전에는 독자들이 볼만한 콘텐츠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블로그가 오래되고 콘텐츠의 양이 많을수록 독자들은 더 많이 보고 정기적으로 방문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양질의 콘텐츠가 중요하다.


재미있고 유익한 기사들로 블로그를 채우십시오.


만약 그 블로그의 질이 좋고 정직하다면, 당신은 더 많은 방문객을 얻을 것이다.




블로그의 내용이 그렇게 형식적이면 안 된다.


블로그는 학문적인 형식이 아니라 사회적 형식이다.


그런 식으로 대하라.


독자층이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재미있고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독자층에 연결하기를 원할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일정을 만든 후 준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새로운 자료를 게시하지 않는다면, 독자 여러분이 읽고 있을 수 있는 수많은 다른 블로그들을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스케줄에 대한 예외는 휴일이나 휴가 중일 때 발생할 수 있지만, 일관되고 빈번한 게시 스케줄을 고수하는 것이 당신의 블로그를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가능하면 언제든지 글머리표 리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키워드를 대담하고 이탤릭체로 표현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이 당신의 컨텐츠에 접근하도록 돕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독자들을 불러올 당신의 블로그의 중요한 측면을 강조한다.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는 강력한 팁이다.




개인 블로그를 쓰든, 아니면 블로그를 사용하여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든, 당신은 이 글에서 블로그를 더 효과적으로 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배웠어야 한다.


위에서 설명한 아이디어를 사용하면 글쓰기 경험과 블로그를 읽는 즐거움을 향상시킬 수 있다.


블로그를 사용하여 블로그를 만들거나 개선하여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