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모 감염을 없애고 싶은가? 읽어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오렌지피클백목련 2020. 6. 2. 12:59

본문


효모 감염을 없애고 싶은가? 읽어보기



효모 감염은 약에서부터 속옷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상황에서 발생하지만, 한가지 진실은 꾸준하다.


즉, 효모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다음은 효모 감염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몇 가지 팁이다.




효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샤워 후 항상 철저히 말린다.


물은 효모 감염의 주요 성분이다.


효모가 자라기 위해서는 수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질 부위를 가능한 한 습기로 유지하면 효모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향이나 가성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더치와 바디워시는 많은 여성들에 의해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하지만, 이것은 그것의 자연적인 수분과 산도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효모균에 감염될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해야 한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의 질에서 자유로운 가장 부드러운 비누만을 사용하라.




유산균은 자연적인 문화고, 너의 친구야.


요구르트에서 발견되는 이러한 살아있는 문화는 효모의 성장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스럽고 달지 않은 요구르트가 치료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만 선택하라.


그것이 감염에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에, 설탕은 문화의 이로운 효과에 대항할 수 있다.




가서 요거트 좀 가져와! 증상이 시작되면 요구르트를 먹기 시작한다.


Acidophilus는 요구르트에 들어 있는 건강한 박테리아다.


건강한 박테리아는 생식기의 자연적인 균형을 회복시켜 효모 감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효모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사과 사이다 식초를 사용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오래된 치료법이다.


묽은 사과 사이다 식초를 당신의 감염에 문질러서 진정시킨다.


이 특별한 변종의 식초는 고농축이므로 더욱 불편하지 않도록 희석시키시오.


사과 사이다 식초가 심한 가려움증을 치료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약간의 안식을 찾기 위해 신선한 마늘을 그 부위에 바르는 것을 생각해 보아야 한다.




효모 감염에 대한 훌륭한 치료법은 모두 천연 차나무 기름이다.


달콤한 아몬드 오일을 약간 섞은 후 질에 직접 발라준다.


티트리 오일을 병 밖으로 바로 바르지 마십시오.


운반용 기름과 섞이지 않으면 고통스러운 화상을 입을 수 있다.


이것은 감염을 퇴치하고 당신의 질 영역에 평화를 회복하는데 효과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합성 섬유로 만든 타이트한 옷은 입지 마십시오.


옷, 특히 속옷이 너무 꽉 끼면 기류를 막아 습기와 열을 가둘 수 있다.


누룩은 그런 습한 환경에서 잘 자란다.


예를 들어 목화처럼 헐렁하고 통기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진 옷을 입어라.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에게 효모 감염을 전송할 수 있다.


만약 성적인 파트너가 있다면 감염이 사라진 후 적어도 일주일 동안은 기권하라.


만약 당신이 목이나 구강 감염이 있다면, 당신이 접촉하는 사람이 감염된 부위에 닿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습한 환경이 효모 감염에 최적의 장소인 만큼 성기를 건조하게 유지하십시오.


물 밖으로 나온 후에는 절대로 수영복을 입고 앉지 마십시오.


수영이 끝나면 마른 옷을 입어라.




만약 효모 감염이 당신에게 반복적인 문제가 되었다면, 몇몇 생활방식의 변화를 고려해야 할 때일 것이다.


비록 치료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만약 그것이 계속 돌아온다면, 그것은 당신이 효모 감염을 재발하게 하는 무언가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일상 식단, 생활 방식, 그리고 옷에 근본적인 변화를 주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효모 감염에 걸린 동안 섹스를 했다면, 당신의 파트너도 치료를 받아야 할 것이다.


효모 감염은 쉽게 전염된다.


만약 여러분 중 한 명이 효모 감염에 걸린 동안 섹스를 피할 수 없다면, 더 이상 퍼지지 않도록 콘돔을 사용해 보십시오.




효모 감염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우리가 가능한 한 많은 효모에 대해 배우는 것은 그들의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 글의 의도는 효모 감염의 예방과 치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었다.